전체메뉴

게임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eFootball, 공식 엠버서더로 라이징 스타 ‘라민 야말’ 발탁

2025.02.21 오후 01:41
이미지 확대 보기
eFootball, 공식 엠버서더로 라이징 스타 ‘라민 야말’ 발탁
AD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이하 코나미)는 자사의 플래그쉽 축구 IP인 ‘eFootball’에서 공식 엠버서더로 ‘라민 야말’을 발탁했다고 오늘(21일) 밝혔다.

‘라민 야말’은 FC 바르셀로나 소속 선수이자 스페인 대표팀에서 맹활약 중인 유럽 내 최고의 유망주다.

‘eFootball’에서는 신규 기술 ‘Acceleration Burst’ 출시와 함께 이를 보유한 에픽 등급의 ‘라민 야말’과 ‘쿠보 타케후사’, 빅 타임 등급의 ‘네이마르 주니오르’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Acceleration Burst’는 드리블 중 정확하게 속도 제어가 가능한 기술로, 공격 면에서 높은 활용도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이번 엠버서더 선정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eFootball 코인과 카니발 테마의 한정 유니폼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카니발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밖에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특별 트레일러에서는 ‘라민 야말’이 직접 앰버서더 발탁 배경과 소감을 밝혔으며, 자신의 취미와 좋아하는 선수, 영화 등을 소개하는 장면과 전설의 선수 ‘네이마르’가 전하는 따뜻한 조언도 감상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스포츠계의 뛰어난 선수들을 게임 내에서 지속적으로 선보여 이용자들의 몰입도와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eFootbal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Football'은 코나미 게임 개발진이 PES(위닝) 시리즈를 리브랜딩하여, 그동안 부제로 쓰인 Football이 정식 타이틀이 됐다.

YTN 최광현 (choikh816@ytn.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8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08,76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9,93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