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게임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 애니 「장송의 프리렌」과 컬래버레이션

2024.06.11 오후 05:50
이미지 확대 보기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 애니 「장송의 프리렌」과 컬래버레이션
AD
카카오게임즈는 오늘(11일) 신작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이하 그랑사가 키우기)와 인기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의 출시 기념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


‘그랑사가 키우기’와 협업하는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은 누계 발행 부수 2,000만 부를 자랑하는 인기 코믹스를 바탕으로 한 대형 애니메이션 IP(지식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다. 이 작품은 용사 일행이 마왕을 쓰러뜨린 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용사와 함께 마왕을 타도한 천 년 넘게 사는 엘프 ’프리렌’과 그녀가 새롭게 만나는 인물들과의 여정을 다룬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7월 10일까지 ‘프리렌’, ‘페른’, ‘슈타르크’ 를 비롯한 총 7종의 「장송의 프리렌」 캐릭터 한정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칠붕현 ‘아우라’, 부패의 현로 ‘크발’, ‘프리렌’을 복제한 마물 ‘슈피겔’ 등 「장송의 프리렌」에서 활약한 보스 3종도 선보인다.

여기에 「장송의 프리렌」 명장면 꾸미기 콘텐츠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각 영웅을 수집 후 ‘프리렌’과 ‘힘멜’의 추억을 아지트 콘텐츠에서 재현할 수 있다.

지난 5월 30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그랑사가 키우기’는 원작의 매력적인 아트와 몰입감 있는 서사를 바탕으로 최근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 시장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신작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와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최광현 (choikh816@ytn.co.kr)

특별 이벤트 배너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5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1,37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2,37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