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게임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넥슨, 넥슨게임즈 오픈월드 액션 RPG ‘프로젝트 DW’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24.06.18 오후 05:22
이미지 확대 보기
넥슨, 넥슨게임즈 오픈월드 액션 RPG ‘프로젝트 DW’ 퍼블리싱 계약 체결
AD
㈜넥슨은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프로젝트 DW’의 국내 및 글로벌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18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계약으로 넥슨게임즈의 프로젝트 DW에 대한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했다.


'프로젝트 DW'는 넥슨의 스테디셀러 프랜차이즈이자 네오플 대표 IP인 ‘던전앤파이터’를 활용해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PC, 콘솔, 모바일 멀티 플랫폼의 오픈월드 액션 RPG 신작이다.

원작 '던전앤파이터'는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 8억 5,000만 명을 기록한 대작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역시 국내에서 큰 성과를 기록한 데 이어 지난 5월 중국 정식 서비스 개시 후 앱스토어 매출 1위를 지속 유지하는 등 기념비적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넥슨 관계자는 “’오픈월드 액션 RPG 장르로 선보일 ‘프로젝트 DW’를 통해 ‘던전앤파이터’ IP의 확장을 주도하고 양사 간 긴밀한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넥슨게임즈 관계자는 “넥슨의 간판 흥행작인 ‘던전앤파이터’ IP의 특징과 강점을 오픈월드 액션 RPG 장르에 접목해, 원작 고유의 감성과 참신한 재미를 두루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YTN 여준욱 (yjun@ytn.co.kr)

특별 이벤트 배너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5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1,99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2,290
YTN 엑스
팔로워 361,512